Praise&Worship2013년10월18일
카다로스 (Katharos)가 ‘예수로 사네’라는 타이틀로 CCM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하였다.
정규 1집 ‘DOVE’ (2009), 미니앨범 ‘Katharos’ (2010), 정규 2집 ‘Who is your king’ (2011)에 이어 이번 3집 앨범 ‘예수로 사네’는 카다로스의 4번째 앨범이다.
조이코리아 선교회 (Joykorea Ministry)에 소속되어 예배인도 사역과 CCM 콘서트 사역을 병행하고 있는 카다로스는 찬양사역 뿐 아니라 꾸준한 앨범 작업을 통해 많은 분들과 찬양으로 교제하며, 현장에서의 은혜를 담은 자작곡들을 지속적으로 나누고 있는 팀이다.
이번 3집 앨범은 제목들만을 보아도 바로 메시지를 발견 할 수 있듯이 ‘예수’를 담은 앨범이다. 이것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며, 그 분으로 사는 삶에 대한 카다로스의 진솔한 고백을 나누고 있는 것이다.
3집 이전의 앨범들이 대부분 팀 내에서의 제작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BJ Entertainment의 이빈 실장이 메인 프로듀서를 맡았고 팀 내에서의 정하나 자매(카다로스 건반, 작곡)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다. 또한 손꼽히는 유능한 아티스트 안흥섭(아트엘) 대표의 디자인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잘 담아 주었다.
집회와 콘서트마다 많은 청소년/청년들과 함께 호흡하는 카다로스 보컬과 밴드의 열정이 앨범에 녹아 있으며, 민호기 목사의 featuring(그분의 삶)과 전문 연주자들의 협력도 앨범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특별히 11번 보너스 트랙은 민호기 목사와 이혜전(찬미 워십) 자매가 6번 트랙 ‘그분의 삶’을 성가곡으로 편곡하고 찬미 워십의 보컬들이 새로운 분위기로 녹음하여 실은 것이다.
:: Credit
Executive Producer 맹승주
Producer 이 빈 정하나
Vocal 박성임 박수정 최선아 오지혜 최영단 이정현 최주헌
Featuring 민호기
Rap 오지혜 상병혁
A.Guitar 김정진 유지원
E.Guitar 김정진 유지원
B.Guitar 김현우
Drum 김민구
Keyboard 정하나 안정은
Strings 하정화 진유리 박철용 박수미 김아름 이정은
Strings arrangement 정하나 안정은
Recording Studio Dreampeople Studio, NewBay Studio, CHANMI Studio
Recording Engineer 이 빈 김항배 서보욱
Mixing Engineer 이 빈 (Dreampeople Studio) 서보욱 (CHANMI)
Mastering Engineer 김동익 (Musicstory Studio)
Photographer 이 빈
Photo Studio 하늘 Studio
Calligraphy & Illustration 안흥섭 서우석(Artel)
Jacket Design 안흥섭 한지은(Artel)
그리고 이 앨범의 가장 특징적인 것은 ‘감사의 글’에 적힌 120여명의 서포터즈가 기도후원과 재정 후원으로 이 앨범에 동역했다는 것이다. 사역의 현장에서 만난 이들이 카다로스에게 많은 힘과 격려를 실어 주어 더욱 찬양사역에 매진 할 수 있도록 해준 것이다. 이것을 통해 이 앨범이 단지 카다로스만의 작품이 아닌 찬양을 함께 하는 수많은 믿음의 사람들의 고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집에 담긴 10곡은 팀 내에서 대부분 작곡, 편곡하였으며 세 곡은 카다로스를 위해 작곡한 이빈 실장의 곡들이다. 카다로스(리더 박성임자매)의 다양한 보컬 음색과 함께 남/여 rapper(오지혜, 상병혁) 또한 카다로스만의 개성을 잘 표현해 주었다.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안정감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들, 뛰면서 함께 부를 수 있는 빠른 곡들이 잘 믹스 되어 있는 앨범이다. 특별히 CCM 앨범이면서도 회중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곡들도 많이 손꼽히는 앨범이다.
팀원들의 삶과 사역의 중심에서 만난 예수 그리스도. 그 분을 전달하고자 하는 카다로스의 열정과 진심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찬양을 통해 카다로스 뿐 아니라 예수로 사는 모든 사람의 삶에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위로가 함께 할 것을 기대해 본다.
:: 카다로스 Showcase
앨범 수록곡으로 꾸며진 카다로스의 쇼케이스가 오는 11월에 열린다.
특별히 이번 쇼케이스는 임우현 목사의 CTS라디오 ‘영빨타임’과 연달아 진행된다.
◇ 일시 : 11월 16일(토) 오후 5시
◇ 장소 : CTS 아트홀(노량진역)
◇ 1부 : 오후 2시 영빨타임 공개방송
2부 : 오후 5시 카다로스 쇼케이스
( 4:30~5:00 Break Time 및 기념촬영)
◇ 입장료 : 대학생, 일반 1만원 / 중고생 5천원 / 고3 수험표 지참시 30명 무료 입장
◇ 문의 및 접수 : http://www.joykorea.org, 02) 2604-9101
◇ 전화 및 홈페이지 신청자에 한하며, 선입금순 300명 마감, 현장접수 불가
조이코리아 선교회 (사단법인, 대표 맹승주 목사)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인 “다음세대를 복음으로 세우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선교회이다.
매 해 여름과 겨울의 청소년/청년 캠프, 학기 중에 열리는 일일 복음집회,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청소년사역자 컨퍼런스, 교회/군부대/학교 등에서의 집회 사역 감당하고 있다.
사역문의 http://www.joykore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