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아트
소울싱어즈 크리스마스 소울싱어즈

R&B/Soul2016년12월7일

앨범소개
어쩌면 우리는 
크리스마스라는 단어가 희귀한 시대, 어색한 시대에 
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Merry Christmas!
Happy Christmas!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이것은 크리스마스가 우리 모두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소울싱어즈가 크리스마스라는 축복의 자리, 평화의 시간에 여러분 모두를 초청합니다! 
 
*예수의 탄생소식을 듣고 길을 떠났던 동방박사들이 별을 보며 인도하심을 확신했듯이 예수 그리스도의 소식을 따라가는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 마침내 그를 발견하고 경배하며 평화의 환희를 맛보았던 동방박사들처럼 우리 모두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별같은 곡이 되기를 바란다. - 작곡가 장근희
 
*예수님의 평화가 이 곡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안식과 위로가 되었으면 하고 생각했다. 그리고, 음악적인것 뿐 아니라 함께라는 의미를 소중히 여기는 소울싱어즈와의 작업과정도 그런 따뜻함을 남겨주었다. - 편곡가 장석진 
 
*소울싱어즈는 하나가 되는 것에 특별한 은사가 있다. 이 곡의 코러스는 예수님의 탄생을 보고 마치 소울싱어즈가 천사가 되어 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모습을 그려보았다. - 코러스편곡가 에스더(김영은) 
 
다시 복음으로! 이 시대 교회가 되찾아야 할 우리들의 외침입니다. 
그 부르심에 소울싱어즈는 노래로 답합니다. 
 
소울싱어즈는 사복음서가 말하는 복음, 그 복음을 위한 노래를 담고자 네번째 앨범 Four Gospels n For Gospel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소울싱어즈 4집 Four Gospels n For Gospel은 행복한 선교사 소울싱어즈가 노래로 전하는 성경이야기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와 복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음반을 만드는 일은 CCM 아티스트로서 매우 의미있고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오랜시간 준비하고 작업하게 된 4집 음반을 만나기 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공개하는 "크리스마스(Christmas)" 가 소울싱어즈의 음악을 기다려오신 여러분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2016년 12월 대림절 주간을 맞이하여, 소울싱어즈 4집에 담겨질 소울싱어즈의 창작 캐롤송 "크리스마스(Christmas)"로 미리 예수님의 선물을 전합니다. 개성있는 목소리와 함께 소울싱어즈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풍성하고 따뜻한 하모니가 어우러진 소울싱어즈 창작 캐롤송 "크리스마스(Christmas)" 에서는 그동안 소울싱어즈에게서 듣지 못했던 또다른 색깔을 들을 수 있습니다.
 
::Credit
작사 소울싱어즈
작곡 장근희
편곡 장석진
코러스편곡 에스더(김영은)
노래 소울싱어즈
Producer 홍대진 
Recording 신대섭 at Yireh Studio  
Mix/Mastering 김용근 at Yireh Studio
Design 인권앤파트너스
펼치기
'소울싱어즈 크리스마스' 의 다른 악보
제목/가사첫줄 악보형식 작사/작곡 코드 캐시 보기 담기
크리스마스 (Christmas) 단선 김견하/장근희
C
C 720
크리스마스 (Christmas) 4부 + 피아노 반주 김견하/장근희
Eb
C 2590
크리스마스 (Christmas) 3부 + 피아노 반주 김견하/장근희
Eb
C 2300
크리스마스 (Christmas) 2부 + 피아노 반주 김견하/장근희
Eb
C 2020